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춘식이랑 인생샷 찍어볼까…카카오프렌즈, 양재천 벚꽃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4.09 09:29 수정 2025.04.09 09:29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카카오와 강남구가 협업해 오는 5월 11일까지 '라춘 봄 배달 in 양재천' 이벤트를 연다.ⓒ카카오

카카오는 강남구와 협업해 라이언과 춘식이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가 개최하는 '라춘 봄 배달 in 양재천'은 작년 도산공원에서 진행한 '라춘 복 배달'에 이어 강남구와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다. 양재천 일대에서 이날부터 5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이뤄진다.


양재천 보행자교(밀미리다리) 인근에는 약 6m 크기의 초대형 라이언과 춘식이 애드벌룬이 설치된다. 머리에 꽃장식을 한 라이언과 꽃잎을 형상화한 춘식이와 함께 벚꽃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몄으며,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셀카존도 마련했다.


오는 13일까지는 풍선, 엽서, 돗자리 등 봄을 주제로 한 친환경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돗자리는 환경을 고려한 크라프트지로 제작돼 직접 뜯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엽서도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다.


굿즈 배부 시간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이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존 위치는 카카오맵에서 '라춘 봄 배달'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최선 카카오 프렌즈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광화문에서 진행한 '라춘도쬬비치', 겨울에 선보인 '라춘 복 배달 in 도산공원'에 이어 '라춘 봄 배달'까지 도심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펼쳐나가고 있다"며 "양재천에서 라이언과 춘식이와 함께 벚꽃 시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