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가 유현주 프로(30·두산건설)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 ‘Fashion On The Fairway’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골프와 패션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더 시에나 라이프의 이번 25SS 컬렉션 브랜드 필름은 필드와 일상의 모든 공간에서 편안함과 눈에 띄는 세련미로 차별화 되는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특별한 가치에 포커스를 맞췄다.
특히,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진행한 이번 컬렉션은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컬라와 핏, 소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착용감과 기능성, 디자인 면에서 프리미엄 골프 웨어로서의 독보적인 품격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2025 SS 컬렉션 컬러는 기존에 주력했던 베이지와 아이보리, 블랙의 기본 컬러를 벗어나 옐로우와 민트, 코랄 등 이탈리아 디저트들의 컬러를 포인트로 가미해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기존의 패턴뿐만 아니라 시에나 도시의 풍경과 건축, 자연을 담은 다양한 포인트 빅 패턴들을 적용하여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아이덴티티와 세련된 절제미를 살린 컬렉션을 선보인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그동안에는 자연스러운 편안함에 주로 포커스를 맞췄다면, 이번 컬렉션에서는 일반 골프 웨어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으면서 라운드 시 최적의 착용감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며, “그에 발맞춰 브랜드 필름 영상에도 필드와 일상 모두를 아우르는 디자인 실루엣을 중점으로 담아 냈다. 여성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번 2025 FW 시즌부터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를 포함하여 골프 여신이자 필드 위의 패션니스타로 떠오른 대한민국 골프의 핫 아이콘 유현주 프로가 더 시에나 라이프의 라운드 룩과 일상에서의 룩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지난해 말부터 더 시에나 라이프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유현주 프로는 더 시에나 라이프와의 협업을 통해 올해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상 속 배경이 된 더 시에나 리조트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프레스티지 리조트로 고급 휴양지 이탈리아 시에나를 제주에서 완벽하게 재현한 하이엔드 리조트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럽의 헤리티지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 할 수 잇는 82개의 룸과 명품 브랜드로 각각 고급스럽게 꾸며진 6개 동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38도 따뜻한 온수풀을 구비하고 있다.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유현주 프로가 제안하는 더 시에나 라이프 2025 SS 뉴 컬렉션 화보와 브랜드 필름은 더 시에나 라이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더 시에나 라이프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서울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1층 플래그십 스토어,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점,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