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홈플러스, 광고 모델로 김수현 재발탁…26일부터 새 광고 온에어


입력 2025.02.23 07:24 수정 2025.02.23 07:2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창립 28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예고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창립 28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재발탁하고, 이달 28일부터 진행하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행사를 예고했다.


배우 김수현은 지난해 홈플러스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이후, 특유의 활력 넘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홈플러스가 추구하는 ‘신선한 생각’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그가 출연한 TV 광고가 타 기업의 패러디 대상이 되는 등 ‘이목 끌기’에도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발탁 후 진행한 슈퍼세일 행사들이 역대급 매출을 거두는 등 실적 면에서도 긍정적 효과가 나타나자, 올해 진행하는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에서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홈플러스는 새롭게 발탁한 김수현을 앞세운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TV 광고를 이달 26일 전격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홈플런 is BACK’이라는 행사명에 맞춰, 모두의 기대 속에서 역대급 할인으로 돌아온 홈플런을 강조하고, 이를 향해 달려가는 역동적인 모습을 다양한 카메라 기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압도적인 행사 혜택을 직관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해당 광고는 TV, 홈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창립 28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은 이달 28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역대급 실적을 거뒀던 지난해 홈플런 행사를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능가하는 압도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전사 역량을 집중했다.


정준석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총괄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지난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행사 실적 면에서도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기에, 압도적 혜택과 함께 돌아온 올해 슈퍼세일 시즌도 그와 함께 뛰어보고자 한다”며 “홈플러스가 28년간 쌓아온 유통 노하우를 총망라해 압도적인 창립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