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호필 지상작전사령관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제4차 청문회'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권성동, 민주당 '노봉법' 재발의에 "역시 '이재명 중도보수'는 정치 사기"
기업과 경제에 큰 부담 주는 '노봉법' 또…권성동 "이재명, 말로만 '중도보수' 지향실상 민노총 명령 무조건 따르는 하수인"
'중도보수 선언' 이재명에 민주당 발칵…노선 논쟁 후폭풍 여전
李 "중도보수" 파문 일파만파당내 "정체성 아닌 본인 생각" 두둔비명계 "대통령 욕심에 뿌리 망각"與 "중도보수 호소인" "또 속지 말자"
나경원 "尹 탄핵안 '각하' 해야…조기 대선 얘기할 때 아니다"
문형배 탄핵안에 "발의 쉽지 않아…가결도 어려울 것"'복귀설' 한동훈엔 "이 상황에 대한 책임 느껴야 될 때"
'100만대 1 뚫은 실력자' 태국 총리 옆 미모의 女 경호원 '화제'
패통탄 친나왓 태국 총리가 최근 공식 방중에 나선 가운데, 태국 총리의 경호를 수행한 중국인 여성 경호원이 화재다.패통탄 총리는 17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방문 중 자신을 수행한 중난하이 보안국 소속 옌위에샤에 대해 "영웅적이고 전문적"이라고 평가했다. 패통탄 총리는 옌위에샤가 특히 일정 시간을 정확하게 관리하며 완벽한 경호 업무를 수행했다고 전했다. 패통탄 총리는 "차량 이동 시 목적지까지 소요 시간을 물었을 때 옌위에샤는 10분이나 20분처럼 대략적인 시간이 아닌 12분, 18분과 같이 정확한 시간을 알려줬다"라고 했다.패…
임종석 "이재명, 좌파로 인식되는 불편함에 '우클릭 강박관념'"
"설 익은 주장은 분란만…민주당, 시장 방임 아닌정부 적극 역할 강조해와"
"한덕수 총리 복귀해, 국정 안정·외교 공백 잡아야"
XRP, 차기 가상자산 현물 ETF '물망'
이재명, '비명횡사' 당사자 박용진 만나 "사실은 안타깝다"
온천 호텔서 남성 시신 3구 발견…"유독 가스 마신 듯"
스리랑카서 열차와 충돌한 야생 코끼리떼...6마리 숨져
北 해커에 가상화폐 2조 털려…최대 규모 해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