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전력거래소, 설 명절 맞이 노사합동 사회공헌 활동 전개


입력 2025.01.21 17:17 수정 2025.01.21 17:17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

전력거래소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사합동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전력거래소

전력거래소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사합동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날 나주 목사고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200만원 상당)을 활용해 과일을 구매, 금성원과 이화영아원 등 자매결연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나주와 광주지역 복지시설, 나주지역아동센터에 나주사랑상품권을 구입해 총 13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설 명절 물품을 전달했다.


같은 날 전력거래소 본사 로비에서는 독거노인 지원을 위한 '행복 동행 키트' 제작·전달 행사가 열렸다. 정동희 전력거래소 이사장, 양 노조위원장과 반디봉사단 등 30명이 참여해 찌개, 김, 구포국수 등 가구당 7만원 상당의 선물을 담을 키트를 제작했다.


직원들이 직접 쓴 손편지를 동봉해 독거노인 40가구에 전달했다. 수혜자 선정은 나주시 추천을 통해 정했고 굿네이버스 사회적약자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추진했다.


오는 24일에는 나주·함평지역 방호를 책임지고 있는 나주·함평대대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설기 2세트, 휴게실 티테이블 1세트 등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 이사장은 "이번 명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의 가치를 나누고 따뜻한 조직문화를 조성할 수 있었다"며 "특히 기존 자매결연 시설 등에 현금으로 지원해오던 것을 지역경제활성화 기조에 맞춰 나주사랑상품권으로 구입해 경제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은석 기자 (fedor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