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의원총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尹 체포'에 국민의힘, 이젠 이재명…사법절차 집행 압박
與, 공수처·국수본 '직권남용·불법체포감금죄'로 고발'이재명 항소심' 재판부엔 "신속하고 공정한 판결 촉구"대여론전 및 대이재명 공세로 투트랙…"부당함 알려야"일각선 "자체 특검법 마련해 합리적인 모습 보여줘야"
울면서 큰절·공수처 비난 SNS…'尹체포' 당면한 與의원들 반응은
30여명 의원 관저 집결…수사당국 영장 집행 항의尹체포 이후엔 SNS 메시지…지지층 결집 의도인 듯나경원 "공수처 해체" 김기현 "반드시 책임 물을 것"윤상현 "법치주의 지켜낼 것" 추경호 "참담한 심정"
"男성기 멀쩡히 달고 女경기 나오지마"…'출전 금지법' 가결됐으나
여성으로 성을 전환한 트랜스젠더가 여성 운동경기에서 뛰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이 미국 하원에서 다수당인 공화당의 주도로 가결됐다.14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미 하원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스포츠 여성과 소녀 보호법'을 처리했다. 찬성 218표 대 반대 206표로 통과됐다.가결된 법안은 트랜스젠더 선수의 여자 종목 참가를 막기 위해 '타이틀 9'을 개정하는 내용이다. '타이틀 9'은 정부 재정이 투입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나 활동에서 성별에 따른 차별을 금지하고 있다.해당 법안을 운동경기에 적용할 경우 선수 개인이 …
“사는 데 15분”…車제조사들은 왜 온라인 판매로 가는가
현대차·테슬라·혼다 등 온라인 판매 방식 도입인건비·유통비·관리비 절감, 고객 편의성 증대직접 대면 방식 선호와 노동조합 문제 등 과제
속보 尹 측 "오후 공수처 조사 안 나갈 것…어제 충분히 얘기"
세라젬, CES 2025 성료…"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세라젬은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에 참가해 국내외 기술·유통 기업들의 협업을 제안받는 등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은 이번 CES에서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이라는 콘셉트의 전시관을 꾸리고 20여개의 헬스케어 가전을 선보였다.전시 기간동안 국내 대학병원, 가전회사 등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중국, 호주 등 50여개가 넘는 업체들과 기술 협업, 세일즈 논의를 이루는 등 예비 파트너사들을 대거 발굴했다.척추관리 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비롯해 …
케이바이오헬스케어, CES 2025서 '리터러시M' 다국어·OCR 기술 등 주목
코아스, 엠마헬스케어와 ‘CES 2025’서 기술 협약 체결
[오늘 날씨] 낮 기온 평년보다 높아 '최고 5도'…감기에 좋은 유자차, 잘못 마시면 독?
'카톡 검열 논란' 민주파출소 조용할 날 없다…고발·해킹시도
이재명 지지율 30%선 붕괴 '28%'…김문수 13%·홍준표 8% [NBS]
尹 체포됐는데…관저의 의문女, 또 개 산책시켰다
"좌이유 이제 속 시원하냐" 난리 난 尹지지자들
[데일리 헬스] "똑같이 먹는데 나만 살 찌네..." 이유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덕분에 치솟는 윤석열 지지율
조남대의 은퇴일기
빛을 쫓는 사냥꾼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
하필 지금 '노태우 위인전'이라니…계엄과 내란이 그립나 [데스크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