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화손해보험의 실적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화손보는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이 16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8.8%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2194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57.8% 증가했다. 원수보험료도 3조1066억원으로 2.8% 늘었다.
한화손보, '무배당333 WELL100건강등급 간편건강보험' 출시
한화손해보험은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무배당 333 WELL100 건강등급 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상품은 고객의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차등화한 상품으로, 성별·연령·건강상태의료이용정보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상태를 1~9등급으로 구분하여, 1~4등급인 고객에게 최대 38%까지 보험료를 할인해 준다.건강등급 산출은 관련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레이드헬스체인이 개발한 모바일 앱 로그를 활용한다. 이 앱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의료이용 데이터를 조회해 2년 내 건강검진기록과 최근 1년간의 병원이용기록을 분석…
한화손보, 보험전문 신용평가사 '안정적' 등급 획득
한화손해보험은 세계 보험전문 신용평가 기관인 미국 AM Best로부터 회사 신용등급 'A(안정적)'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2020년 'A(부정적)' 등급을 받았는데 올해 평가 에서 '안정적'으로 상향 조정된 것이다.AM Best는 상향 조정한 이유로 한화손보가 지난 2년 간 손익 개선을 실현했으며, 특히 자동차보험의 손해액 감소가 이루어진 점을 큰 요인으로 꼽았다. 또한 실손의료보험 갱신 주기의 상당 부분이 22년부터 24년 사이에 집중되어 장기보험 손해율의 점진적인 개선이 기대되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최근 금리…
한화손보, 개포동 화재피해 가정에 위로금 전달
한화손해보험은 화재 사고로 재물 피해를 입은 서울 개포동 차상위 계층 주민을 위해 위로금 50만원과 피해복구를 위한 생활용품 구입비 100만원, 20만원 상당의 구호세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15년전 뇌경색으로 치매를 앓고 있고, 우측 편마비 증세를 가진 71세 피해 어르신은 아파트 현관에 보관한 전동킥보드에서 원인 미상의 화재가 발생해 현관이 전소되고 가재도구 등 700여만원의 피해를 입었다. 야간 교육교사를 하다 최근 일을 그만둔 자녀도 자력으로 사고를 복구하고 피해 를 보상하기엔 경제적인 어려움에 봉착한 상황이었다.한화손…
강원 양현준, 7월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
팬 투표 결과 포항 신진호 제쳐
누구나 참가 가능한 2022 BUSAN SUP OPEN
APP(ASSOCIATION OF PADDLESURF PROFESSIONALS) 월드투어의 한국 대회 BUSAN SUP OPEN(부산 썹 오픈)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광안리에서 APP 월드투어 세 번째 대회로 개최된다.이번 대회에서 KAPP는 대한민국 SUP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프로 선수 외에 2명의 아마추어 선수를 특별 선발을 통해 KAPP와 함께 2023 APP WORLD TOUR중 한 나라를 참가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때 특별선발된 아마추어 선수 2명에게는 항공과 숙박 비용…
이재명 압도적 1위라지만…무당층에선 오세훈·유승민에 밀려
대형 건설사 수주 급증에도 짙어진 공사비 급등의 그늘
‘매일 식사량 줄이는 다이어트’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
“한 놈만 걸려라” 명재완, 범행 전 남편에게 한 말 ‘소름’
김민희·홍상수 감독, 최근 득남…혼외자 재산 상속 가능성은?
"천재 아냐?" 장동민이 개발한 '특허 기술' 뭐길래…뚜껑 돌리면 라벨이 '스르륵'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규모 대폭 축소에 6%대 강세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