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민은행,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조회수 100만 돌파


입력 2022.07.29 14:47 수정 2022.07.29 14:47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 공개한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화면 캡처.ⓒ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첫 공개한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1편이 공개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광야로 걸어가는 에스파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MZ세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편에 이어 공개된 2편과 3편도 100만 뷰를 향해 쾌속 행진 중이다.


댓글에는 '요즘 트렌드와 감각에 어울리는 웹드라마다', '참신한 스토리', '퀄리티 높은 연출력이 어우러져 몰입감이 상당하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가 구독자를 매료시켰다는 평이다.


현재 3편까지 공개된 광야로 걸어가는 오는 30일 마지막 4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전까지의 영상이 한소란과 차도광의 현실과 광야를 넘나드는 로맨스 스토리를 풀어냈다면 4편에서는 광야의 숨겨진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영상도 포인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세계관에 집중한다면 몰입도와 재미는 배가 될 것"이라며 "4편 이후 공개될 번외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