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넥센타이어,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입력 2022.07.18 15:31 수정 2022.07.18 15:59        오수진 기자 (ohs2in@dailian.co.kr)

‘넥스트레벨’로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지난 14일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Business Sector)장(오른쪽)이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2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들을 평가해 각 부문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 우수 서비스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가까운 렌탈 전문점에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인치에 관계없이 동일 제품에 대해 통일된 가격이 적용돼 고인치 타이어 교체 시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계약기간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 혜택 역시 적용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전문가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최초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론칭해 고객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행해오고 있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오수진 기자 (ohs2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