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26만 구독자를 가진유튜버 ‘빵쏭’과 협업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메프는 최근 ‘프로다운 편리함을 제공하는위메프’라는뜻을 담아 ‘쇼핑프로 위메프로’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트는 직관적으로 상품비교 서비스를 노출, 쇼핑의 지름길이라는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3일 빵쏭 채널에 공개한 위메프 브랜디드 영상은 이미 조회수 37만회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위메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콘텐트를 패러디한 짧은 영상을 제작, 본인 SNS에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상금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 위메프 슬로건을 입력하면 랜덤 포인트(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빵쏭은 B급 감성과 중독성 있는 노래로 최근 주목받는 유튜버로, 3D애니메이션과 자작곡을 선보이며 빠르게 인기를 얻어 급성장 중이다. 빵쏭 채널의 첫 광고 영상을 위메프와 진행했으며, 해당 영상에 대해 이용자들은 중독성과 재미있는 구성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며 쇼핑 고민을 줄여 줄 수있다는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고자 쇼핑의 지름길 위메프라는콘셉트로 빵쏭과 함께 이번 콘텐트를 기획했다”며 “이용자가 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쇼핑프로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