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즐거운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헤라와 더카트골프가 협업한 이번 제품의 테마는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다. 16년간 국내 선크림 1위 자리를 지켜온 헤라의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젊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더카트골프의 볼 파우치로 구성했다.
특히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 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두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헤라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5중 차단 기술인 ‘5-디펜스 시스템(5-Defense System)’을 적용해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 및 초미세먼지와 블루 라이트, 적외선 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골프 라운드 환경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