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부터 간편식까지 다양한 먹거리 행사
홈플러스는 4일부터 겨울 스포츠 경기를 각 가정에서 중계방송으로 시청하며 이른바 ‘집관’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집관 꿀템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열리는 겨울 스포츠 경기장에 직접 방문해 경기를 보는 것이 어려워진 만큼, 홈플러스가 각 가정에서 TV중계를 통해 시청하는 고객들의 먹거리를 책임져 입을 즐겁게 하겠다는 취지다.
스포츠경기 ‘집관’에 빼놓을 수 없는 ‘치맥’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카스(330ml) 6캔 구매 시 국내산 계육으로 매장에서 직접 튀긴 ‘더 그린 치킨’을 10% 할인해준다.
홈플러스에서 선보이는 80여종의 다양한 세계맥주는 4캔(대) 구매 시 1만400원에, 12캔 구매 시에는 2만8500원에 판매한다. 밀러(500ml)는 4일부터 오는 9일까지 6캔 묶음 구매 시 9900원에 제공한다.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안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된 즉석식품으로 ‘두마리 후라이드치킨’(1통)을 1만1990원에, ‘어포깡’(1통)은 4990원에 판매한다.
‘고시히카리 초밥세트’(30입)와 ‘프리미엄 생생초밥’(16입)도 각 1만2990원, 1만499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의 프리미엄PB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도 다양하게 마련해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육포 3종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인 1만4320원(소고기안심육포), 1만1120원(오븐로스팅육포), 7190원(바른정육포)에 각각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피자 3종(머쉬룸, 포치즈, 모짜렐라)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각 499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대표과일 ‘귤’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국내산 ‘하우스 밀감’(2kg/박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1만990원에 선보인다.
‘풀무원 뽀글이 핫도그’ 2종은 각 6490원에 판매하며, ‘HBAF 시즈닝아몬드’ 19종을 대상으로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밀키트 70여종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낵/비스켓 90여종에 대해 1000원 균일가 판매도 진행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집관 먹거리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3종경기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열고 마트직송 7%, 8% 할인쿠폰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 즉시배송 무료배송, 30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한 번 더 진행한다.
또 특정일자 특정시각에 모바일앱 푸시(알림)를 확인하고 가장 빠르게 모바일앱에 접속한 고객 중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와플메이커 등 상품 99% 할인 쿠폰(100명), 장바구니 12% 할인 쿠폰(2900명) 등을 랜덤 지급하는 ‘빠르게 쟁취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모바일앱에서 퀴즈 이벤트(총 5회)를 열고 정답자들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마일리지를 나눠 지급하는 ‘신중하게 판단하라’ 이벤트도 연다. 홈플러스는 매 퀴즈마다 100만원의 마일리지 중 정답자 수에 따라 금액을 나눠 분할 지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경기 중계방송 시청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간편식과 맥주 등 ‘집관 꿀템’들을 한 데 모았다”며 “코로나19로 경기장을 직접 찾지 못하지만 각 가정에서 ‘비대면 관람’을 활발히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