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는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블.프 위크’를 진행하고 직구 TV, 명품, 가전, 건강식품, 패션잡화, 분유 및 유아식, 직구타이어 등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매일 한정수량으로 공개하는 타임딜에서는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G9 MD가 엄선해 판매한다. 24일(오늘)에는 ‘나이키 패딩 맨투맨 후드집업 외 에어맥스 운동화,‘로렌조 올리브 오일No.1 500ml 1+1’ 등을 제안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블.프 핫딜 코너도 있다. 29일까지 디지털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26일부터는 마지막 4일간 한정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허브, 오플, 비타트라 등 직구 인기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CGN실리마린 컴플렉스 밀크씨슬’, ‘커클랜드 코스트코 야생화 꿀’, ‘나우푸드 엘 아르기닌1000mg’,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냄비’,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등이 있다.
G9와 함께 G마켓과 옥션도 오는 29일까지 블랙세일을 진행, 1년간 가장 인기 있던 핵심 해외직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TV, 인덕션, 건강식품, 명품 등 직구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욱 G9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에 단계적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고가의 명품이나 디지털,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직구족도 증가하고 있다”며 “11월 말까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한 직구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하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