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해외여행 수요 입증"…모두투어, 모바일 타임딜 깜짝 흥행


입력 2021.11.04 15:48 수정 2021.11.04 15:0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모바일 프로모션 M타임딜을 통해 판촉 일주일 만에 3000명 모객을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모두투어는 사이판 상품 판매 성공을 계기로 유럽상품 M타임딜을 기획해왔고, 60만원대 터키일주 9일 상품과 120만원대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을 지난 10월 말 판매해 일주일 만에 3000명을 모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단거리 상품뿐만 아니라 장거리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모두투어는 향후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M타임딜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박성길 모두투어 상품기획부 매니저는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여행에 대한 소비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에티하드 항공사 특전과 저렴한 항공료를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의 상품을 출시했고 이후 안전한 행사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유럽 전문 베테랑 인솔자를 동반하해 안전과 만족을 동시에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