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왼쪽)와 오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포토> 서로 포옹하는 오세훈-안철수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운데)와 오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포옹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오른쪽은 주호영 원내대표.
<포토> 함께 손 들어올린 안철수-오세훈-주호영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 오세훈 후보(왼쪽부터)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인사하는 안철수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의원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포토> 국민의힘 의원총회 참석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운데)와 오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왼쪽), 주호영 원내대표 등 의원들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포토> 악수하는 안철수-주호영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캠프에 합류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가운데)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주호영 원내대표와 악수하고 있다.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시흥 슈퍼마켓 살인' 범인 항소심 무기징역…원심 30년형 파기
"스타 김수현을 법적 처벌할 수 없는 게 현실"…분노의 청원 등장했다
‘뜬금’ 동생 사생활 폭로? 故 설리 오빠 발언에 시청자 “그만”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