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TV 유튜브 채널 퀴즈 응모, 100명에 제과상품권 증정
한국마사회가 대표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가 개설 1주년을 맞이해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마사회는 지난해 1월 소통하는 창구로 쌍방향 소통채널인 ‘마사회TV’를 오픈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힐링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마사회 대표 축제인 벚꽃축제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열리지 못함에 따라 온라인 벚꽃 버스킹 영상을 기획, 영상미를 선보였으며 인기스타 기수 피규어 공개를 비롯한 경마 콘텐츠, 사회공헌, 힐링승마 등 기관의 주요 사업들을 흥미롭게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또한 선수단 재능기부 강습, 재활힐링승마 브이로그, 유튜브 라이브 퀴즈쇼 등 평소 누리꾼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공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마사회는 지난 1년간 마사회TV에 성원을 보내준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주년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22일까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응모하고 마사회TV 채널 구독 인증을 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마사회는 올해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꾸준한 소통행보를 예고했다. 바로마켓, 재활힐링승마 등 상생과 공존을 위한 메시지와 함께 즐거움과 재미는 물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에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