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현대오일뱅크는 아람코 트레이딩 싱가포르(Aramco Trading Singapore Pte)와 정유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공시했다.
계약 제품은 휘발유, 경유, 항공유이며 공급물량은 각각 1만배럴/일, 2만배럴/일, 2만배럴/일이다. 기준 가격은 싱가포르 국제가(시가)로 계약금액은 1조778억원이다.
계약기간은 이달 2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다.
현대오일뱅크, '4조2교대' 도입 논의…협의체 구성
현대오일뱅크가 4조2교대로 근무 형태 변경을 추진한다. 에쓰오일에 이어 두 번째다.25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 노사는 근무형태를 기존 4조3교대에서 4조2교대로 변경하기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관련 논의에 돌입했다. 올해 임금 및 단체협약(임단협)에도 4조2교대 변경 관련 내용이 명시된 것으로 전해졌다.4조2교대 근무제는 근무조를 4개로 나눠 2개 조는 주간과 야간 12시간씩 근무하고, 나머지는 2개 조는 그동안 휴무, 즉 이틀을 쉬는 방식이다.현재 석유화학업계가 채택하고 있는 4조3교대 근무제와 비교하면 하루 근무시간은 8시…
현대오일뱅크 "자영주유소서도 카카오페이 결제"
현대오일뱅크는 직영주유소에서 운영 중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자영주유소까지 확대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카카오페이는 현금이나 카드 없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에서 QR코드를 생성해 결제할 수 있는 국내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다.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 9월부터 전국 직영주유소 400여 곳에 이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으며, 현재 서비스 확대를 위해 자영주유소를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가맹등록을 안내중이다.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주유소 이용 고객의 편의 제고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오일뱅크 "CU 편의점에서도 보너스포인트 사용"
현대오일뱅크는 편의점 CU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약 1만5000개 편의점 매장에서 보너스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1일 밝혔다.하루 1회, 1000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월 사용 한도는 2만포인트다. 다른 할인, 적립 서비스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영화관, 카페, 베이커리, 백화점 등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주유 시 적립되는 포인트의 사용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속보] 미얀마 군정 "강진 사망자 최소 144명…732명 부상"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中에 일주일 머무른 이재용... 어떤 먹거리에 힘줄까
“얼마나 뜨거웠으면...” 냉장고-벽 틈새서 발견된 산불 사망자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데일리 헬스] 오나라, '다이어트 보조제' 탓에 뚝 떨어진 식욕...'이 질환' 환자들 주의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