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장관리 간편하게"…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20.12.28 09:20 수정 2020.12.28 09:21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매장정보 조회·매출취소 등 업무 모바일 처리 가능

매장 홍보 돕기 위한 '픽 파트너스 프로그램' 운영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관리 지원을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신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주요기능은 ▲가맹점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신청 ▲로그인 시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불편 없이 간편히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이다.


또한 소상공인들의 매장 홍보를 도울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이 주요 기능에 포함됐다.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은 홍보하고 싶은 대상의 조건(성별,연령,지역,고객 선호 업종 등)과 고객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채널(하나카드‘나만의 픽’)을 통해 매장을 홍보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 시 자동으로 이벤트 참가 대상이 되며, 응모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건강박스(스마트 체온계,마스크,멀티비타민,손 소독제로 구성)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동네 추천가게 이름을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후라이드 치킨)을 제공한다.페이스북 이벤트는 1월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공식 페이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그동안 개인사업자들이 불편하게 느끼셨을 가맹점 정보 변경이나,매출조회 및 취소 등의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고 쉽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라며 “요즘 특히 어려움을 겪고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적극 개발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