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임윤아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둔 설렘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표현했다.
3일 공개된 화보 속 임윤아는 홀리데이 무드 콘셉트 아래, 긍정의 기운을 발산했다.
임윤아는 드레스를 입은 모습부터 포근한 니트를 입은 소녀, 파티퀸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임윤아는 11일 첫 방송하는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 출연해 황정민과 호흡을 맞춘다.
'허쉬', 임윤아의 반전 밥벌이 라이프 담긴 포스터 공개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가 임윤아의 반전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기자 한준혁(황정민 분)과 생존형 인턴 기자 이지수(임윤아 분)의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10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류 뭉치가 빼곡한 책상 앞에 앉아 초집중 모드로 모니터를 바라보는 임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펜은 총보다 강하다”는 문구가 인턴 기자의 열정을 보여준다.또 다른 포스터에는 은밀한 시그널을 보내는 임윤아의 뒤로, 노트북 화면 속 점심 메뉴를 고민한 흔적이 보여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낸다.제작…
‘허쉬’ 황정민 임윤아, 티저 공개…매일한국 기자들은 이렇다
'허쉬' 황정민, 임윤아가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보여준다.12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김정민 극본, 최규식 연출) 측은 30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누군가를 향해 '쉿!'하고 시그널을 보내는 황정민, 임윤아의 알쏭달쏭한 미소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제작진은 "이날 베일을 벗은 1차 티저 영상은 대사 한마디 없이 '허쉬'를 제대로 각인시킨다. 무언의 경고를 날리는 한준혁(황정민 분)의 능청스러운 모습을 시작으로, 신문사 안팎에 울려 퍼지는 크고 작은 목소리와 함께 매일한…
넷플릭스 드라마 촬영장서 스태프 확진…촬영 중단
안성 드라마 촬영장서 특수효과 전문 업체 스태프 확진
[D:방송 뷰] 스포츠 중계에 밀린 드라마, 작품 완성도는 뒷전?
“스포츠 중계로 인해 이번주 드라마는 결방합니다”프로야구 시즌, 월드컵 시즌 등 스포츠는 물론이고 큰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기존 편성된 프로그램은 결방을 맞는다. 당연히 결방된 프로그램의 고정 시청층에게 반가운 일은 아니지만, ‘언제든 방영할 수 있는 것’과 ‘오늘, 이 시간이 아니면 안 되는 것’을 선택해야 하는 방송사 입장에서는 당연한 선택이다.그럼에도 아쉬움이 남는 건, 잦은 결방 사태로 연속성이 있어야할 드라마의 몰입을 깨뜨리고 그로인해 시청자들로부터 작품의 완성도에 의문을 갖게 하는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
tvN 새 드라마 ‘마우스’, 이승기‧이희준‧박주현‧경수진‧안재욱 등 라인업 확정
2021년 상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마우스’가 배우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안재욱, 김정난, 표지훈으로 이어지는 캐스팅 라인업을 최종 확정했다.‘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제작 하이그라운드, 스튜디오 인빅투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 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프레데터 추적극’이다.…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조경태, 尹 '관저 정치'에 "당 나가셔서 메시지 내셨으면…" 일침
미국 곳곳에서 '트럼프 반대' 시위…"손 떼라"
"남자와 할 바에는 차라리…" 무릎 꿇고 거부한 女선수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MZ들 난리 난 이 음식…"너무 즐겨 먹다간 큰일 날 수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