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이상 사용 고객 대상 12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직원 방문 통한 안전·성능 점검, 기계실 먼지 청소 및 관리 방법 안내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김장철 시즌을 앞두고 15년 이상 된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는 지난 2005년 9월 이전에 제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 방법은 위니아에이드 고객상담실 또는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원하는 날짜에 직원이 직접 방문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안전 점검과 성능 점검, 기계실 먼지 청소 등을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사용 방법 및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회사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장기간 사용할 경우 부품 노후화 및 먼지나 습기로 인한 화재 등으로 위험성이 가중되므로 이번 기회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길 적극적으로 권장한다"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중 실시하는 서비스인 만큼 제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15년 이상된 딤채를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를 통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또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와 위니아딤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