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손보, 2019년 콜센터 어워즈 개최


입력 2020.01.09 09:12 수정 2020.01.09 09:12        부광우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7일 콜센터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9년 콜센터 어워즈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7일 콜센터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시상 평가 항목으로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배향순 상담원이 대상을,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차지했으며, 신인상은 조나례 상담원이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인바운드 업무, 인바운드 외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로 우수 상담원 총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배 상담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고객접점이 콜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매 순간 함께 일하는 롯데손보 콜센터 동료들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전연희 롯데손보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 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