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 수상
몽골 울란바타르 취항 기념 광고에 3D 사운드기법 적용
몽골 울란바타르 취항 기념 광고에 3D 사운드기법 적용
아시아나항공은 자사의 울란바타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편이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라디오·신문·잡지·온라인 등 매년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약 3000여점의 출품작들 중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선정해 시상하는 광고상이다.
아시아나항공이 대상을 수상한 오디오 부문은 올해 신설됐다.
아시아나항공은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총 4편의 SNS 캠페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강가를 달리는 말발굽 소리의 ‘마중’편 ▲전통 음식인 허르헉 요리 소리의 ‘요리’편 ▲대초원 바람 소리의 ‘초원’편 ▲전통 악기와 창법 소리의 ‘흐미’ 편에 3차원(3D) 사운드기법을 적용했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의 몽골이 부르는 소리 광고를 통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몽골의 아름다운 매력을 많은 분들이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월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을 신규 취항해 주 3회(수·목·토요일) 운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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