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 고객의 소리 캠페인 진행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는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를 주제로 고객의 소리(VOC)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임블리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단편적인 설문지 조사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제안하고 이를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준비된 종이에 임블리 관련 느낀 경험,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적고 종이를 말아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라고 적힌 판넬에 꽂으면 된다. 이후 해당 판넬이 나오게 인증샷을 찍은 뒤, 필수해시태그(#괜찮아요말해주세요 #임블리플래그십스토어)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4층에 마련된 카페 유올(U’all)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전시관람티켓을 증정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생각과 바라는 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상품이나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임블리 브랜드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더 나은 브랜드가 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신뢰를 얻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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