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프레시웨이, 개학철 맞아 '급식왕이 간다' 응모 이벤트


입력 2019.08.27 15:10 수정 2019.08.27 15:10        최승근 기자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개학철을 맞아 '급식왕이 간다' 응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급식왕이 간다' 이벤트는 CJ프레시웨이 전문 소속 쉐프가 중, 고등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을 위한 레시피를 개발해주고 특식 메뉴를 제안하는 현장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응모 방식은 CJ프레시웨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된 '급식왕이 간다'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학교명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오는 9월5일 CJ프레시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운영으로 학생들에게는 평소보다 특별한 점심시간을, 날마다 새로운 메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영양사 분들에게는 CJ프레시웨이만의 노하우를 적극 전수해 보다 즐거운 급식 트렌드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급식왕' 을 콘셉트로 중·고교생을 위한 즐거운 급식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급식왕이 간다' 이벤트는 CJ ENM과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최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고교급식왕'의 기획의도를 적극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