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11번가 ‘덴탈라이프 기획전’ 실시
5월 한 달간 구강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30% 할인 판매
네슬레 퓨리나가 데일리 구강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기획전’을 11번가에서 진행한다.
‘덴탈라이프’는 반려견‧묘의 치석 및 플러그 제거에 효과적인 기능성 간식으로, 칫솔이 닿기 힘든 치아는 물론 잇몸 끝까지 구석구석 닦아주는 다공성 형태가 특징이다.
특히, 공신력 높은 미국수의구강협의회인 VOHC 인증마크를 받아 더욱 믿고 먹일 수 있다. 또한, 가볍고 휴대성도 용이해 야외용 반려동물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 철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5월 한달 동안 11번가에서 덴탈라이프 전 제품(반려견용 3종, 반려묘용 2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11번가와 함께 ‘덴탈라이프’ 5월 할인 혜택 외에도 6월 2+1 행사, 7월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덴탈라이프’는 매일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네슬레 퓨리나 대표 간식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덴탈라이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봄나들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1번가와의 기획전 진행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덴탈라이프 일러스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내달 31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