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봄맞이 보양 행사 이벤트 효과 ‘톡톡’
할인 행사 메뉴인 도가니탕, 꼬리탕 각각 48%, 116% 판매량 증가
가맹점 평균 매출도 전년대비 약 25% 상승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한 보양 메뉴 할인 이벤트로 매장 매출 및 보양식 메뉴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한촌설렁탕은 지난달 18일부터 활기찬 봄을 맞아 몸도 건강하게 관리하자는 의미에서 ‘봄, 건강해져 봄’이라는 이름의 보양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가 시작되고 3주가 지난 현재 할인 행사 메뉴인 도가니탕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48%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꼬리탕은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가맹점 평균 매출 역시 전년대비 약 25% 매출 성장을 보여 할인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호주청정우를 사용한 보양메뉴인 ‘도가니탕’과 ‘꼬리탕’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최근 건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판매량 상승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보양식을 여름에만 즐겨 먹는다는 선입견을 버리고 봄 시즌부터 건강을 관리하자는 의미와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봄 시즌 보양식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오는 21일까지 보양식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남은 기간 고객들의 관심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