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입력 2019.03.05 08:58 수정 2019.03.05 09:00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을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1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그린 5입 체험분을 증정한다.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슬리머DX 3개 제품을 2개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홍지선 바이탈뷰티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선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 2002년 출시된 바이탈뷰티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관리법을 제안한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