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영유아 동반 가족 위한 '뉴나 VIB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를 연장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뉴나 VIB 스위트(NUNA VIB Suit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연장으로 호텔은 지난 2016년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았던 ‘VIB 서비스’를 2019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의 고객은 유럽 최고 안전 기준을 통과하여 안전하면서도 세련된 글로벌 브랜드 뉴나의 유아용품을 앞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휴 연장을 기념해 판매하는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뉴나의 ▲아기침대 ▲아기의자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고급 유아용품이 객실 내에 사전 세팅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 등 국내 타 지역에서 제주를 찾는 영유아 동반 고객이 여행 시 꼭 필요로 하지만 휴대하기에 크고 무거운 유아용품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도록 편의를 극대화하는 특전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과 공항 간 픽업 및 센딩 서비스로 아이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라산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고급 스위트 룸인 슈페리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인룸 조식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키즈 트래블 키트 3종(샴푸, 클렌저, 로션),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 프리미엄 티 세트와 웰컴 커티시 1회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이 패키지는 매일 3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박 기준 60만원부터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