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이탈리아 패션 '모스키노' 협업 출시 예고
컬래버 출시 앞두고 영상 공개… 제레미 스캇이 신제품 직접 소개
토니모리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식 유투브와 SNS 채널 등에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오래된 텔레비전을 연상시키는 노이즈 화면 속에 모스키노 로고와 하트, 토니모리의 로고가 연이어 등장한다. 영상은 ‘MOSCHINO♥TONYMOLY’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이 컬래버레이션 제품 중 하나인 쿠션 팩트를 들고 있는 모습도 공개했다. 제레미 스캇은 트렌디 세터로 꼽히는 가수 씨엘(CL), 세계적인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부터 케이티 페리 등 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에디션은 쿠션 팩트와 틴트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11월 초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된다.
특히 일부 품목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유통 채널 확대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스트리트 컬처 아이템을 선보여온 토니모리의 아이덴티티와 유머러스하고 신선한 팝 에너지가 가득한 모스키노의 지향점이 부합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토니모리와 모스키노와의 만남이라는 역대급 조합으로 탄생할 이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