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론칭 쇼케이스 개최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29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에서 올 10월 출시를 앞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의 론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뉴스킨 180°’는 피부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뉴스킨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지난 2000년 1세대 제품 출시 후 뉴스킨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오는 10월 출시되는 3세대 제품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180° 제품은 피부 턴오버 관리에 효과적인 AHA, BHA, PHA의 트리플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모든 피부 타입에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고 2년간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뉴스킨 임직원 및 회원, 일반 고객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하루의 마법, 7일의 기적’ 이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를 통한 ‘미라클 데이’로 꾸며졌다. 오전 행사에서는 유명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뷰티’를 주제로 한 매직 퍼포먼스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3세대 ‘뉴스킨 180°’를 글로벌 최초로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돼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뉴스킨의 대표 제품인 180°의 신제품을 올 10월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게 돼, 이를 모든 브랜드 관계자 및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전 세계 뷰티 시장이 주목하는 한국에서 2년간 독점 판매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180°는 1세대 제품 출시 이후 400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2018년 4월 기준)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