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9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은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지난해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1%로 1위를 기록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한 제품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비롯해 핵심영양 제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평가에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이번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균형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