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금융, 직원 소통 위한 '랜덤커피' 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8.04.30 08:02 수정 2018.04.30 08:02        이나영 기자

지주 및 은행에 이어 전 관계사로 확대 추진

하나금융 직원들이 매주 직원을 일대일로 매칭해 함께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랜덤커피(Random Coffee)' 프로그램에 참여해 소통과 협업의 시간을 갖고 있다.ⓒ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는 그룹 내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의 일환으로 매주 직원을 일대일로 매칭해 함께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랜덤커피(Random Coffee)' 프로그램을 실시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랜덤커피 프로그램은 동일회사 또는 관계사 직원간 ▲소통과 협업 문화 확산 ▲긍정적이고 활기찬 기업문화 조성을 통한 즐거운 직장, 직원행복 실현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일 하나금융과 KEB하나은행을 시작으로 시행 3주차에 접어든 랜덤 커피 프로그램은 타 부서의 잘 알지 못했던 직원들과의 ▲공통 관심사 발견 ▲이전에 인지하지 못했던 타 부서와의 업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자발적인 랜덤커피 후기 공유 등 참여 직원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하나금융 기업문화팀 관계자는 "소통과 협업 그리고 직원 행복까지 담은 랜덤커피 는 하나금융지주와 KEB하나은행에 이어 전 관계사로 확대하고 관계사 간 매칭도 추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유연하고 자유로운 소통 문화의 확산을 통해 직원이 행복한 직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시행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