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G마켓이 오는 5월8일까지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가정의 달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가정의 달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 제공 및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심뿜뿜 G마켓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9일까지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을 그림으로 그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는 ‘#G마켓선물그리기대회’이며,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30일까지 ‘12% 할인 쿠폰’을 ID 당 총 2장 증정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한, 선물용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할인 코너도 선보인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총 16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 8개, 어버이날 선물 8개를 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어썸딜’ 코너에서는 가족이 함께 체험하거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상품은 총 2종으로, ‘무제한 시식 딸기농장 체험권’은 54% 할인해 6900원에 판매하고, ‘이디야커피 e쿠폰’은 40% 할인해 25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장난감 선물 기획전’, ‘아동 레저용품 기획전’, ‘어린이 도서 기획전’,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등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연계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서은희 G마켓 컨텐츠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5월에 단순히 선물을 주고받기 보다는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족 간의 마음과 시간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한 만큼 소비자의 많은 성원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