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농협은행, '생명사랑 헌혈봉사' 실시


입력 2018.04.16 08:27 수정 2018.04.16 08:27        이나영 기자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농협은행 임직원들이 단체헌혈을 하기 위해 헌혈버스 앞에서 줄지어 순서를 기다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사랑나눔 행복채움 실천을 위한 '생명사랑 헌혈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농협은행 본점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했으며, 헌혈 후 헌혈증서는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 등에 기부하기로 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생명사랑 헌혈봉사는 본점뿐만이 아닌 전국 각지에 있는 농협은행 17개 지역영업본부를 통해 전 직원이 동참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농협은행은 대한적십자사와 파트너십 구축 및 상호협력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농협은행과 대한적십자사는 더불어 함께하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원봉사활동 ▲기부문화 확산 ▲사랑의 헌혈 및 생명보호 운동 ▲긴급구호활동 등을 함께하여 나눔의 참뜻을 드높이고 사랑을 실천 할 것을 약속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사회공헌 6년 연속 1위 은행에 맞게 전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실천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