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드롭탑,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탑’ 빙수 5종 출시


입력 2018.03.26 17:08 수정 2018.03.26 17:09        최승근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26일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탑’ 빙수 5종을 출시했다.

드롭탑의 시그니처 여름메뉴로 자리잡은 아이스탑은 매년 출시마다 다양한 재료와 토핑으로 새로운 맛과 비주얼을 선보여 일부 매장에서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은 그동안 출시했던 아이스탑 중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베스트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망고치즈’는 풍성한 애플망고와 치즈케이크의 조합으로 큰 반응을 이끈 빙수다. 생딸기와 치즈케이크 토핑한 ‘딸기치즈’, 블루베리, 크랜베리, 포도 등 다양한 베리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또한 콩가루와 볶음 현미가 첨가된 ‘단팥’과 녹차의 진하고 쌉싸래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는 통팥을 가득 넣은 전통 빙수로 통팥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단팥을 제외한 모든 아이스탑에는 딸기, 그린티 등의 다양한 젤라또가 토핑돼 더욱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탑 빙수 5종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9800원부터 1만2900원까지로 기존 메뉴와 가격이 동일하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여 빙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 5종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신제품 2차 출시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