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생술집' 김상경 "최귀화는 욕망 덩어리"


입력 2018.01.25 22:48 수정 2018.01.25 10:43        부수정 기자
배우 김상경과 최귀화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tvN

배우 김상경과 최귀화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인생술집' 제작진은 "영화 '1급 기밀'에서 호흡을 맞춘 둘은 편안하고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왕과 형사, 변호사 등 엘리트 역할을 주로 맡아왔던 김상경은 촬영 시작부터 숨겨왔던 성대모사 실력을 드러내며 남다른 개그감을 보여줬다.

이날 김상경은 "시나리오 보고 잘 우는 편이다. 시나리오를 읽고 감동받지 않은 작품은 선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슬픈 감정을 연결하기 위해 8시간 내내 운 적이 있다고 말하며 눈물이 마르지 않도록 중간중간 물을 마시는 게 눈물 연기 노하우라고 말했다.

김상경은 함께 출연한 최귀화에 대해 "(최)귀화는 욕망 덩어리다. 준비를 많이 해온다는 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에 최귀화는 "나는 애드리브도 철저하게 준비해서 가는 스타일인데, 그걸 동료 배우들이 잘 모르더라"고 말했다.

최귀화는 즉석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OCN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속 하상모 역할로 분해 악랄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김준현은 "대사를 하기 전 모션과 호흡까지 다 계산된 거냐. 대박이다"며 놀라워했다.

녹화 말미 이들은 영화 촬영 후 세상을 떠난 고 홍기선 감독을 그리워하며 고인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최귀화는 "'1급 기밀' 시나리오를 읽고 난 후 이런 사실을 몰랐다는 게 부끄러웠다"며 "감독님이 바라던 세상이 오기를 바란다"고 고인을 추모했다.

25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