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AT코리아 ‘글로’, 22일부터 온라인 판매 시작


입력 2018.01.22 10:01 수정 2018.01.22 10:01        최승근 기자

BAT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또 29일부터는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6종의 판매를 전국 소매점으로 확대한다.

BAT 코리아는 22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글로 기기의 온라인 판매를 개시한다. 이 사이트에서는 기존 글로 모델뿐만 아니라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글로 및 전용 악세서리 또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판매처가 전국 5만여개 소매점으로 확대된다. BAT 코리아는 작년 8월 글로 출시 후 지방에서 글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 스토어,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1월 말 전국으로 판매처가 확대되면서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소매점에서 손쉽게 글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및 일부 소매점에서 글로 기기와 던힐 네오스틱 6종을 구매할 수 있다.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차별화된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국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온라인 구매채널을 구축하고 전국으로 출시지역을 대폭 확대함에 따라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글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