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소외계층 아동 후원 위한 기부금 전달


입력 2017.12.13 13:34 수정 2017.12.13 13:37        배상철 기자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과 최창식 서울 중구청장이 지난 12일 서울시 을지로 SBI저축은행 본사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지난 12일 서울시 을지로 본사에서 서울 중구 관내 소년소녀 가장과 조손가정, 편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최창식 중구청장이 참석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SBI저축은행은 출범 이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밝혀왔으며 2015년부터 본격적인 봉사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일본 SBI홀딩스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익재단인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들과 연계해 결식아동, 학대아동 등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는 “출범 이후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이 있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준비해왔으며, 흑자 전환과 동시에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