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일유업 상하치즈, ‘가늘고 진한 샐러드용 슈레드치즈’ 출시


입력 2017.12.04 17:02 수정 2017.12.04 17:03        최승근 기자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를 다양한 요리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늘고 진한 샐러드용 슈레드치즈’를 출시했다.

슈레드치즈는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편리하도록 작게 썬 것이 특징으로, 주로 피자 등에 넣는 모짜렐라 치즈 제품이 많다.

이번에 출시된 ‘가늘고 진한 샐러드용 슈레드치즈’는 기존에 가열이 필요했던 슈레드치즈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해 파스타와 피자 등 따뜻한 음식에서는 빠르게 잘 녹고, 샐러드 및 샌드위치와 같은 차가운 요리에는 진하고 풍부한 맛을 더하도록 더욱 가늘고 길게 채 썬 형태로 선보였다.

또한 풍미를 더욱 높이기 위해 치즈 원료로 체다와 모짜렐라를 최적의 비율로 만들어 쫄깃쫄깃한 식감과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선명한 컬러로 요리를 한층 더 맛있어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더불어 1인가구와 가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소비 성향을 맞춰 한 제품에 3개입 소포장 형태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모짜렐라 중심의 국내 슈레드치즈 시장과 달리 해외의 경우 원료와 형태, 숙성도 등의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인 ‘가늘고 진한 샐러드용 슈레드치즈’는 국내 소비자들의 치즈 소비 행태와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개선한 제품으로 따뜻한 요리와 차가운 요리 모두 활용이 가능하고 편의성이 높아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늘고 진한 샐러드용 슈레드치즈’는 전국 마트와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210g(70gX3개입) 기준 5990원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