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마스크 출시
바다제비집과 청정 제주바다 4가지 해조류 추출물 함유된 고영양 시라스틱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1억80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올린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에 이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미인 양귀비의 동안 비결로 알려진 바다제비집(금사연) 1000mg과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제주바다의 4가지 해조류(감태, 톳, 개청각, 우뭇가사리)성분의 고영양 시라스틱(SEA+ELASTIC) 앰플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며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특히 0.2 mm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더욱 투명하고 얇아져 제 2의 피부처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의 수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피부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 속 탄력과 진피치밀도,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탄력 임상과 피부 안정성 검증도 받았다. 늘어진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해줘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만들어 준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는 고영양 앰플 함유만큼 시트의 사용감도 중요해진 최근 마스크팩 시장 트렌드에 맞춰 얼굴에 들뜨지 않고, 앰플 흡수를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최적 설계된 제품”이라며 “다가올 연말연시 모임을 위한 메이크업 전 얼굴에 보습감과 활력을 주는 제품이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는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만6000원대.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