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면세점,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신규 모델 발탁


입력 2017.10.31 09:02 수정 2017.10.31 09:06        김유연 기자

SNS팔로잉 이벤트, 새 앨범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신세계면세점 신규 모델 아스트로.ⓒ신세계면세점

세계면세점은 글로벌돌 아스트로를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2월 데뷔 후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올 초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급 부상 중이다.

그 동안 전지현, 지드래곤 등 대형 한류스타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온 신세계면세점은 신선하고 청량한 매력의 그룹 아스트로를 통해 일본 등 아시아 여성 팬심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아스트로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신규 모델 아스트로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10명)과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11월 1일부터는 아스트로의 새 앨범 축아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스트로와 함께 하는 쇼핑’을 테마로 한 인터뷰 영상 공개 후, 댓글을 달고 계정을 팔로우 한 사람들에게 아스트로 사인 CD 및 신세계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