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레드페이스, 24시간 발열 '히트 패딩 재킷' 시리즈 출시


입력 2017.10.26 09:18 수정 2017.10.26 09:20        손현진 기자

쏠라볼 기술 적용한 히트 패딩 재킷 시리즈 신상품 출시

레드페이스, 24시간 발열 '히트 패딩 재킷' 시리즈 출시.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26일 히트상품인 '히트 패딩 재킷'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트 패딩 재킷은 매년 완판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드페이스의 대표 상품이다. 레드페이스는 햇빛과 원적외선을 만나 24시간 자체 발열하는 히트 패딩 재킷 3종 '핀 스트라이프 패딩 재킷', '트윌 프린트 히트 패딩 재킷', '콘트라 클래식 히트 패딩 재킷'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의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Solar ball) 기술을 적용해 일반 경량 패딩과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쏠라볼 기술로 만든 제품은 자체 발열효과로 24시간 내내 보온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계절에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가볍게 걸쳐 몸을 보온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히트 패딩 재킷에 적용된 쏠라볼은 햇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해 밤낮으로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친환경 충전재다. 특수 케미컬이 낮에는 태양광의 근적외선을 야간에는 인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흡수하면서 특수나노 물질 간 충돌을 통해 수 초 안에 획기적으로 온도를 상승시킨다.

'핀 스트라이프 패딩 재킷’은 볼패딩 충전재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히트패딩 재킷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여성용은 일체형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남성용 차콜, 네이비, 오렌지, 화이트, 여성용 차콜, 오렌지, 화이트가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트윌 프린트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 기술뿐만 아니라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을 높여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입체패턴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색상은 남성용 블랙, 네이비, 브라운, 실버, 여성용 브라운, 핑크가 있다.

‘콘트라 클래식 히트 패딩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베이직한 컬러에 입체패턴을 적용해 단조롭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탈부착 후드, 보조 주머니 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색상은 카키, 네이비, 브라운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2017년 F/W 신상품 ‘히트 패딩 시리즈’의 기능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10월 29일까지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 히트 패딩 재킷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재킷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품이다”며 “히트 패딩 재킷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해서 획기적인 쏠라볼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