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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 고객패널단 확대 운영 실시


입력 2017.10.24 14:46 수정 2017.10.24 14:47        부광우 기자

신상품 기획 시 개발에 대한 의견 제시

기존 상품 서비스·제도 개선사항 제안

미래에셋대우가 고객패널단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총 4개 지방권역을 대상으로 발대식을 개최했다.ⓒ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고객패널단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총 4개 지방권역을 대상으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총 32명의 고객패널이 임명됐다. 이번에 선발된 패널단은 금융상품 투자경험이 풍부하고 의견개진에 적극적인 고객들로 구성됐다. 고객패널단은 2개월 동안 신상품 기획 시 개발에 대한 의견 제시는 물론 기존 상품의 서비스와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 등을 제안하게 된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6월부터 고객동맹 경영활동을 강화하고자 고객패널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 날 발대식에 참석한 마득락 미래에셋대우 사장은 "전국을 대표하는 고객패널단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동맹의 경영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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