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진기업, 홈데이 3호점 '롯데고양점' 개점


입력 2017.10.19 10:26 수정 2017.10.19 10:30        김유연 기자

수도권 북부 지역 인테리어 수요 공략 강화

홈데이 3호점인 롯데고양점 매장 전경.ⓒ유진그룹

유진기업이 경기도 고양 덕양구에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 3호점인 롯데고양점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홈데이 롯데고양점은 면적 1000㎡의 규모로 이케아 고양점과 한 건물에 위치한다. 단독주택이 많은 수도권 북부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클래식한 주방가구와 벽난로를 설치, 여유로운 공간을 보여주는 단독주택관 콘셉트의 '모던 클래식' 쇼룸, 신혼부부와 젊은층 거주 비중이 높은 점을 감안한 '캐주얼 클래식' 쇼룸 등 총 5개의 쇼룸으로 구성됐다.

또 국내외 300여개 브랜드의 인테리어 자재 등을 취급해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전체의 90% 이상을 중소기업 브랜드로 들여놨다. 매장 곳곳에는 인테리어 자재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유진기업은 홈데이 롯데고양점을 거점으로 수도권 북부 지역 공략을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홈데이 롯데고양점 오픈으로 기존의 목동점, 잠실점과 함께 서울과 수도권을 아우를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