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프레시웨이, 편의성 높인 파우치 음료 2종 출시


입력 2017.10.17 09:12 수정 2017.10.17 09:16        김유연 기자

‘상콤유자달콤배’와 ‘비타 칼라만시’ 선봬

상콤유자달콤배’, ‘비타 칼라만시’ 제품 이미지.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 음료 상품인 이츠웰 ‘상콤유자달콤배’와 ‘비타 칼라만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2종은 형상 파우치 형태로 80mL 소포장에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용기 상단의 플라스틱 마개를 대신해 가위 없이도 쉽게 뜯을 수 있는 절취선을 넣어 섭취가 간편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이츠웰 ‘상콤유자달콤배’와 ‘비타 칼라만시’ 두 제품 모두 ‘시트러스(Citrus)’ 과일의 일종인 유자와 칼라만시 과일 원액과 과즙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환절기 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를 첨가해 건강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학교 급식이나 어린이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비롯,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