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도심 속 트레일러닝 클래스 참가자 모집


입력 2017.10.11 16:14 수정 2017.10.11 16:14        손현진 기자

'노스페이스 부산 광복점' 거점으로 하는 도심 속 트레일러닝 이벤트

노스페이스는 도심 속 트레일 러닝 체험 이벤트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오는 21일 부산 광복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도심 속 트레일 러닝 체험 이벤트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탐험을 통해 즐기는 아웃도어·스포츠’를 모토로 트레일러닝, 스포츠클라이밍 및 스키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분야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러닝 클래스를 통해 다이나믹한 활동을 즐기는 젊은 타깃층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클래스의 코스는 도심 코스 2km와 트레일 코스 4km가 합쳐진 총 6km의 거리로 광복로 패션거리에 위치한 노스페이스 부산 광복점을 출발해 보수산 산책길, 부산민주공원, 중앙공원 등을 거쳐 다시 원점 회귀하는 코스다.

참가 희망자는 15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과 노스페이스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 및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을 담당할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김지섭 선수는 지난달 열린 2017 노스페이스 100 차이나 50km 부문과 제5회 베트남산악마라톤(VMM) 42㎞ 부문에서 연거푸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트레일러닝의 최강자 중 한 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시티 앤 트레일 러닝 클래스’를 통해 도심과 산길을 함께 달리는 즐거움은 물론 쉽게 접하기 힘든 트레일러닝 전문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경험할 수 있기에 많은 참가 신청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서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