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고객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신상품 아이디어 제고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동하며 서비스 개선 앞장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갖고 위촉패를 수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위촉된 6명의 한화손보 9기 소비자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보험 보장확대 필요 담보와 아이디어를 제고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신설 보장 플랜과 부가서비스 등의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한편, 소비자 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보험회사 고객 패널의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8기까지 총 63명의 위원이 활동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소비자 평가단에게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회사가 지향하는 전 가족 완전보장을 추구하기 위해 객관적 시각으로 많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달라"며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