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연휴 여행 기획전’ 진행
쿠팡이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국내외 여행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2017 추석 연휴 여행 기획전’에서는 국내외 여행, 레저, 문화상품 등 쿠팡의 여행 전문가들이 엄선한 총 400여개 여행관련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각각의 여행상품들은 해외패키지, 해외자유여행, 국내 즐길거리, 국내 숙박, 전시/체험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돼 있으며, 추석연휴에 이용 가능한 상품부터 겨울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상품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가격 부담 없이 추석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구매 시 별도의 쿠폰 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패키지의 경우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가능 한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대표 상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를 64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추석 연휴기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산호섬 투어, 전통안마, 코끼리 트래킹 등 다양한 활동이 포함돼 있다. 또 규슈 핵심지역 관광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북큐슈 사가/오이타 3박 4일 패키지’를 52만9000원부터 구매가능 하다.
쿠팡에서는 추석연휴에 즐길 수 있는 일본 도쿄, 홍콩, 괌,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등 인기 여행지 항공권, 숙박, 레저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 사업부장은 “최대 열흘에 이르는 황금연휴 기간을 활용해 국내외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가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