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압구정 콘셉트 스토어 리뉴얼 기념행사 진행
콘셉트 스토어 리뉴얼 기념 폼롤러 필라테스 클래스, DJ파티 등 이벤트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지난 8일 서울 압구정의 콘셉트 스토어 리뉴얼을 기념해 폼롤러 필라테스 클래스와 DJ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들의 격전지인 강남에서 새 단장을 한 푸마 압구정점은 푸마의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 영역의 제품군을 명확히 구분해 세일즈 측면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1층에는 스트리트 패션과 셀렉트 제품, 2층에는 퍼포먼스와 팀 스포츠 관련 제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제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3층에 마련된 '푸마 스튜디오'다. 푸마 스튜디오는 신개념 피트니스 체험존으로 일상 속 다채로운 트레이닝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마 스튜디오에서는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를 초청해 고객들의 일상 속 운동을 적극 도울 예정이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 압구정 매장 리뉴얼 오픈에 대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격전지인 압구정과 강남 일대에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하기 위한 승부수”라며 "고객들에게 푸마의 강력한 두 제품군의 명확한 콘셉트와 차별점을 제대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마는 리뉴얼 오픈 당일 10명의 여성 참가자를 선발해 푸마 스튜디오에서 전문가에게 폼롤러 필라테스를 직접 배워 보는 클래스를 마련했다. 이후 저녁 7시부터는 유명 DJ의 화려한 디제잉이 펼쳐졌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