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푸마, 글로벌 캠페인 '런 더 스트리트' 전개


입력 2017.09.04 17:50 수정 2017.09.04 17:50        손현진 기자

딘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소개되는 '츠기 블레이즈'

푸마가 2017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캠페인 런 더 스트리트(Run The Streets)를 진행한다. ⓒ푸마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가 2017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알앤비 아티스트 딘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런 더 스트리트(Run The Streets)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계적인 뮤지션 위켄드가 글로벌 앰배서더로, 딘이 로컬 앰배서더로 활약한다.

딘은 푸마의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 메시지에서 받은 영감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힙한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제작했다.

푸마는 딘의 열정과 본능이 담긴 캠페인 음원, 뮤직비디오, 화보 등을 통해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의 스니커즈 '츠기 블레이즈'를 소개한다.

‘츠기 블레이즈’는 푸마의 아이코닉 러닝화인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탈바꿈한 제품으로, 러닝화의 기능성과 스포츠스타일 디자인을 융합한 새로운 타입의 스니커즈다.

푸마만의 러닝 기술이 담긴 이그나이트(IGNITE) 폼을 중창으로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뛰어난 에너지 전환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돼 있다.

푸마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과 ‘츠기 블레이즈’ 스니커즈 관련 정보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마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아티스트 딘의 공연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런 더 스트리트 쇼케이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딘의 공연과 함께 펀치넬로, 오프온오프, 미소의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 초대장은 행사 당일까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